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자상으로 A/S를 해 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면 도움을 안드릴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사용하시고 계신 제품이 구형제품으로 원하시는 부품의 호환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시거나 방문해 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질문하면 설명하기가 좀 그러네요
해당물품은 구할수 없습니다..
이런 답변들을려고 제가 글을 쓴다고 생각합니까??
에어팩토리에서 제조한 컴프레셔에대한 A/S를 받으려 하는것인데
답변이 설명하기가 좀 그러네요... <- 이런 답변이 나오고 참 어의없습니다
A/S확실하다면서요? 단종된것은 취급도 안해줍니까?
그럼 A/S기간이 지나고 몇년지나면 모든 물품은 업그레이드 되어 단종되겠죠
추후 단종된물건은 서비스조차 못받고 그냥 고장난채로 쓰거나 불편을 감수해서 써야겠군요
진짜 답답합니다 몇일동안 회사일로 바빠서 게시판에 문의해도 돌아오는 답변은 그냥 피할려고 하는거 같네요
에어팩토리에서 물건사면 1년동안 A/S해주고 그이후에는 신경을 안써주는 느낌입니다
물론 판매가 우선이겠지만 고객관리도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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