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상담및접수

A/S상담및접수

A/S 상담 및 접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살려주세요
작성자 이경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6-18 20:31: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

주문할때 예전집 주소로 뜨길래 분명 현재집주소로 수정해서 컴프레셔 주문했는데 예전집주소로 물건이 발송 되었네요

혹시나 몰라 제 정보란 확인해보니 당연히 정상적으로 제 현재 집주소로 수정되어 있습니다.

예전 에어샵 가입 비밀번호가 a264426이었는데 정보수정하니 비번도 현재 정책으로 바꿔야 한다고 해서 비번도 다른걸로 수정까지 해가면서

제품 주문했습니다.

그런데도 예전 집으로 배송이되었더군요.

그래서 배송완료가 토요일에 떴지만 정작 저는 물건을 못받았습니다.

택배기사도 사람에게 직접 물건을 전달안하고 물건만 놓고 갔는지 아직까지 소식도 없고 연락해보니 자신은 주소대로 배송했다는 말만합니다.

제 물건이 누구에게 전달되었는지 그냥 아무데나 놓여있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택배회사에 물건 누구에게 전달했는지 물건을 주문한 본인인지 확인 절차는 한건지 물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제발 제 컴프레셔 찾아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에어샵 2023-06-21 14:09: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airshop_air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