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S 도착했는데
에어브러쉬 전체적으로 점검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안 하신 것 같은데요
분명히 에어브러쉬 2개 상태 좀 체크해달라고 문제 있는 부품 있으면 교환필요한지 말씀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뒤에 니들 끼우는 부품 부분이 한쪽 떨어져 나가서 뒤쪽 니들 고정이 잘 안 되는 거 있는데도
이건 확인도 안 하신 것 같은데요
에어브러쉬 열어보지도 않으신 건가요?...
전화주셨을 때 에어브러쉬 상태 괜찮은지 여쭤봤는데 아무 이상없다고 말씀하신 거 확실히 기억합니다.
뒤쪽 열어보고 상태 보셨으면 겉으로 눈에 띄는 부분인데도 모르셨다는 건 에어브러쉬 상태 체크는 아예 하지도 않으신 것 같은데 제가 맞나요
그리고 2개중 다른 하나는 핸들이 뒤로 당길 때마다 삐걱삐걱 소리가 나는데
이것도 뭔가 부드럽게 안 되는데
이것도 상태 체크 안 해주신 거 맞죠
에어브러쉬 상태에 문제가 없었는데 에어브러쉬를 보낼리가 없지 않나요?
++추가
지금 확인해보니
니들 일부 휘어진 것도 좀 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구부러진 채 그대로 왔네요
A/S해주는게 번거로우시면 처음부터 as 안 된다고 하셨으면
여기서 구매 안 했을 겁니다.
a/s 빠르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고마운 마음이었는데 이거대체 뭔가요
저희도 하더앤스탠백 수입사쪽에 의뢰하여 as 요청드렸었으며,
니들/노즐/에어캡 등 별도 구분하여 지퍼백에 넣어드렸으며,
니들 휘어짐은 복구시킨다고 해서 사용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에어브러쉬 전체적인 점검을 원하시는거면 시간이 필요하고 비용적으로도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재요청 원하시는거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발송 부탁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