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상담및접수

A/S상담및접수

A/S 상담 및 접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에서 에어브러쉬 상태 체크 안 해주신 것 같은데요
작성자 정문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31 14:07: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

안녕하세요

A/S 도착했는데

에어브러쉬 전체적으로 점검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안 하신 것 같은데요

분명히 에어브러쉬 2개 상태 좀 체크해달라고  문제 있는 부품 있으면 교환필요한지 말씀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뒤에 니들 끼우는 부품 부분이 한쪽 떨어져 나가서 뒤쪽 니들 고정이 잘 안 되는 거 있는데도

이건 확인도 안 하신 것 같은데요

에어브러쉬 열어보지도 않으신 건가요?...

전화주셨을 때 에어브러쉬 상태 괜찮은지 여쭤봤는데 아무 이상없다고  말씀하신 거 확실히 기억합니다.

뒤쪽 열어보고 상태 보셨으면 겉으로 눈에 띄는 부분인데도 모르셨다는 건 에어브러쉬 상태 체크는 아예 하지도 않으신 것 같은데 제가 맞나요 

그리고 2개중 다른 하나는 핸들이 뒤로 당길 때마다 삐걱삐걱 소리가 나는데

이것도 뭔가 부드럽게 안 되는데

이것도 상태 체크 안 해주신 거 맞죠 

에어브러쉬 상태에 문제가 없었는데 에어브러쉬를 보낼리가 없지 않나요?

++추가

지금 확인해보니 

니들 일부 휘어진 것도 좀 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구부러진 채 그대로 왔네요

A/S해주는게 번거로우시면 처음부터 as 안 된다고 하셨으면

여기서 구매 안 했을 겁니다. 

a/s 빠르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고마운 마음이었는데 이거대체 뭔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에어샵 2021-01-04 09:42: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희도 하더앤스탠백 수입사쪽에 의뢰하여 as 요청드렸었으며,
    니들/노즐/에어캡 등 별도 구분하여 지퍼백에 넣어드렸으며,
    니들 휘어짐은 복구시킨다고 해서 사용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에어브러쉬 전체적인 점검을 원하시는거면 시간이 필요하고 비용적으로도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재요청 원하시는거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발송 부탁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airshop_air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